[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로그 라이트 장르의 도트 건슈팅 RPG(역할수행게임) 신작의 공식 명칭을 '빵야빵야'로 확정하고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빵야빵야'는 아케이드 감성을 살린 픽셀 그래픽으로 만들어졌으며 던전을 탐험하며 슈팅 액션을 즐기는 게임이다. 스토리가 진행되는 메인 시나리오와 캐릭터 육성이나 도전을 위한 다양한 던전이 준비돼 있다.
또한 순수 모바일 수동 조작만을 내세워 게임성에 집중했다. 다양한 패턴과 기믹을 가진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총기 아이템과 지형 지물의 특징을 활용해 던전을 클리어 할 수 있어 뛰어난 몰입도를 자랑한다.
이 외에도 고대의 영웅으로 변신하거나 직접 선택한 액티브∙패시브 스킬 트리, 던전 내 랜덤하게 등장하는 버프를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어려운 몬스터를 만나더라도 다양한 변수로 클리어할 수 있도록 조작하는 맛을 살렸다.
빵야빵야에서는 정상 아레나와 챔피언 아레나를 통해 다양한 유저들과 경쟁할 수도 있다. 실시간 동기화로 진행되는 2인의 파티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제공될 예정으로 친구와 함께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는 재미도 제공한다.
오진영 와이제이엠게임즈 게임사업부문 실장은 "뛰어난 도트 감성의 재미요소를 가진 던전탐험 건슈팅 RPG 장르의 게임을 국내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순수 수동 전투의 매력을 잘 살려서 이달 내 다양한 정보와 함께 사전 예약으로 찾아 뵐 것"이라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