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17일, '이터널소드: 군단전쟁(Eternal Sword: Region Tactic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설 장비를 쉽게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다음달 7일까지 열리는 '2023 호박 수확 이벤트'를 통해 전설 장비를 만들어 전략 향상을 꾀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빛나는 호박' 아이템을 모아 전설 등급 헬멧인 '웃는 호박 머리'와 '상급 웃는 호박 머리'를 제작할 수 있다. 빛나는 호박은 게임 접속과 월드맵 스테이지 드롭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빛나는 호박은 '황금 킹코인'으로 교환해 이벤트 상점에서 '영웅 소울 웨폰 소환서', '전설 장비 소환서', '최상급 강화 주문서' 등 희귀 아이템 구매에도 사용할 수 있다.
게임성도 대폭 향상된다. 제련된 장비 옵션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해 교체할 수 있도록 하는 '선택 제련 망치'가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길드 레이드 단계 추가, 병사들의 패시브 스킬 레벨 확장 등을 통해서도 게임의 재미를 더욱 높여 나간다.
[사진=컴투스홀딩스] |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은 '킹미디어'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전략 RPG로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독창적인 게임성을 바탕으로 유저 친화적 업데이트를 지속하며 글로벌 전역에서 팬 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