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뉴스핌] 문미선 기자 = 제주신화월드가 제주 소풍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신화테마파크를 알차게 즐길수 있는 '5가지' 이용 꿀팁을 공개했다.
신화테마파크 전경.[사진=제주신화월드] 2023.10.11 mmspress@newspim.com |
첫째, 친구 혹은 가족 '세 명' 모아서 자유이용권 특가 이용하기.
신화테마파크는 3인 단위의 고객들을 위한 특가 상품을 선보였다. 놀이기구 무제한 탑승이 가능한 3인 자유이용권은 현재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소규모 단체 고객에게도 인기다. 매표소에서 별도 교환없이 바로 입장 가능하며, 해당 이용권은 네이버에서도 예약 가능하다.
둘째, 수·목요일 방문하기.
금요일과 주말은 호텔 투숙객이 몰려 대기시간이 다소 길 수 있고,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대부분의 공연이 휴연이다. 따라서 공연 관람은 물론 '오스카 스피앤 범프', '댄싱 오스카' 등 인기 라이드를 대기 없이 탑승하고 싶다면 수요일과 목요일에 이용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셋째, 생일 축하받기.
생일을 기념해 신화테마파크를 찾을 계획이라면 축하 서비스를 놓치지 말자. 방문 당일 생일을 맞은 만 13세 미만 어린이 고객에게는 이름이 적힌 마법 목걸이와 귀여운 캐릭터 상품, 식음 25% 할인권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하루 동안 파크 곳곳에서 직원과 캐릭터 친구들의 열화와 같은 축하도 받을 수 있다.
한라산 아이스크림과 추로스.[사진=제주신화월드] 2023.10.11 mmspress@newspim.com |
넷째, 간식도 제주스럽게.
놀이공원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간식 추로스를 더 맛있게 먹고 싶다면 한라산 아이스크림을 함께 주문해 보자, 우도 땅콩을 활용해 고소한 맛을 더한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추로스를 찍어 먹으면 그야말로 꿀조합! 극대화된 맛을 느낄 수 있다.
제주 청귤로 직접 담가 만든 수제 청귤청 음료도 인기 메뉴 중 하나로 취향에 따라 에이드와 차로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에게 인기다.
다섯째, 네 컷 사진으로 추억 남기기.
MZ세대 필수 코스인 네 컷 사진을 이제 신화테마파크에서도 찍을 수 있다. 지난 9월 새롭게 문을 연 '인생 네 컷' 스튜디오에는 동백꽃, 바다, 감귤 등 제주 테마 프레임으로 구성된 포토부스와 인형 머리띠, 선글라스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마련되어 특별한 사진을 남기기에 적격이다.
이 밖에도 시즌별로 진행되는 미션 이벤트와 리테일 할인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되니 방문 시 참고하길 바란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신화테마파크는 제주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꿀팁을 참고해 알뜰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길 바란다"고 말했다.
mmspre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