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4일, 사이게임즈와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와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지난해 2월 진행된 1차에 이은 두 번째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인기 캐릭터 '작은 우등생 엘프 쿄우카'를 포함한 신규 한정 캐릭터 3종이 선보였다.
'작은 우등생 엘프 쿄우카'는 냉정한 행동력을 지닌 엘프 마법사로, 전방에 소용돌이를 일으켜 명중한 적에게 수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장난의 천재 미소기'는 머나먼 세계에서 온 여자아이로, 전방에 폭탄을 던져 명중한 적에게 화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여기에 상공에서 블레이드를 낙하시켜 주위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마음 착한 토끼 소녀 미미'까지 추가해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월드 플리퍼'에서도 만날 수 있게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10월 12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캐릭터가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10월 10일까지 '불사왕 레시탈', '오로치' 등 지정된 보스를 협력 배틀로 공략 시 보스 코인과 경험치 등을 추가 제공하는 멀티 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에 참여해 기간 한정 아이템 및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10월 10일까지 컬래버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성도석 1500개'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