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하나은행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추석 쓰리G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풍성한 추석 쓰리GO' 이벤트는 손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금리 우대 쿠폰 받GO, 정기예금 가입하GO, 하나머니 받GO 등 보름달처럼 풍성한 혜택을 제공 한다는 의미로 기획됐고, 은행의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 내 이벤트 페이지 통해 손님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우선 하나은행은 '풍성한 추석 쓰리GO' 이벤트 참여 손님을 대상으로 거래 실적과 관계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하나의 정기예금' 금리 우대 쿠폰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우대 금리는 0.2%로, 금리 우대 쿠폰을 활용해 '하나의 정기예금' 가입시 최대 4.1% (세전,1년) 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은행은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5만 하나머니, 10명에게 30만 하나머니, 5명에게는 50만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복주머니 선물세트' 이벤트도 진행 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속담처럼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추석명절을 맞아 손님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손님들에게 보름달 같은 풍성한 혜택 제공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 고 밝혔다.
풍성한 추석 쓰리 GO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모바일 앱 또는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