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대 차종 전시, 쇼핑몰 1층 위치해 편의성 ↑
차량 색상·옵션 구현 DRM 시스템, 디지털 기술 주목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가 스타필드 안성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는 아우디 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도입한 세 번째의 '시티몰 컨셉트' 전시장이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가 스타필드 안성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아우디]2023.09.11 dedanhi@newspim.com |
총 연면적 376.85㎡ 규모로 총 4대의 차종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으며 쇼핑몰 내 1층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는 서울 고객은 물론 경기 남부 지역 고객들에게도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한 수준 높은 서비스와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는 시티몰 컨셉트에 맞게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접목하여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마련했다.
특히, 차량의 색상과 내·외장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하는 DRM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컬러와 옵션을 적용한 '나만의 아우디'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시장 입구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월이 설치되어 아우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미디어 아트 감상이 가능하다.
고진모터스는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차량 상담 및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9월 한 달간 Q4 e-트론을 비롯한 전 차종 출고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