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도청서 후원금 전달식
[내포=뉴스핌] 이은성 기자 = 충남도는 KB국민은행으로부터 '2023 대백제전' 성공개최를 위한 후원금 1억 원을 전달받았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도청 접견실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는 김태흠 충남지사와 김동록 KB국민은행 기관 고객그룹 부행장, 송용훈 충청지역그룹 대표, 이상호 충청 5(당진) 지역 본부장, 신광섭 백제문화제재단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이 '2023 대백제전' 성공개최를 위한 후원금 1억원을 충남도에 32일 전달했다. [사진=충남도] 2023.08.31 7012ac@newspim.com |
기탁받은 후원금은 '대백제전' 콘텐츠 개발 등에 활용된다.
김 지사는 "KB국민은행의 후원은 대백제전의 성공과 충남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역사 문화축제인 백제 문화제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어 "13년 만에 선보이는 대백제전인 만큼 전 연령대가 만족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국민은행 임직원분들도 공주와 부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동록 KB국민은행 부행장은 "찬란한 백제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대백제전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백제전이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7012a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