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팜스테이마을 농촌관광 캠페인도 함께
[수원=뉴스핌] 노호근 기자 = 경기농협과 농협수원시지부는 24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제2회 경기푸드박람회를 찾은 시민들에게 전국 팜스테이마을 홍보 팜플렛과 '정다미'(500g) 소포장 쌀을 나누어주면서 수원특례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정다미' 홍보와 함께 올 가을 가족여행은 자연과 휴식, 전통문화가 함께하는 팜스테이에서 온가족이 힐링을 하며 보낼 수 있도록 농촌관광 캠페인을 개최했다.
24일 경기농협과 농협수원시지부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제2회 경기푸드박람회에서 수원특례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정다미' 홍보에 나섰다. [사진=경기농협] |
농협 팜스테이(www.farmstay.co.kr)는 농협이 주관하는 농촌체험여행코스로 농가에서 먹고 자면서 농사체험, 마을축제, 문화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농촌체험형 여행상품으로 현재 경기도에 40여개(전국 290개) 팜스테이 마을이 운영 중이다.
전종근 농협수원시지부장은 "다양한 먹거리와 농사수확체험, 각종 문화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농협팜스테이를 찾아 가족들과 올 가을여행을 즐기길 바란다"면서 "해당 지역에 고향사랑기부도 하고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을 이용해 준다면 가족들에게는 휴식과 힐링을 우리농촌 마을에는 활력과 농가소득 증대로 이어질 것이라 기대한다며 많은 이용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serar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