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이버 커넥트재단이 다음달 6일부터 9일까지 소프트웨어 교육 행사인 'SEF(Software Edu Fest) 2023'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하정우 네이버클라우드 AI Innovation 센터장, 김성훈 업스테이지 대표, Shawn Jansepar 미국 칸아카데미 엔지니어 디렉터 등 국내외 유수 IT기업의 실무자와 컴퓨터과학 분야 연구자가 연사로 참여한다.
하정우 센터장은 'AI에 진심인 네이버, 어떻게 다를까?'를 주제로, 김성훈 대표는 'GPT와 사랑에 빠진 대표님이 말하는 Chat AI AskUP 이야기'를 주제로, Shawn Jansepar 디렉터는 '빌 게이츠가 극찬한 미국 칸 아카데미의 GPT'를 주제로 발표에 나설 예정이다.
네이버 커넥트재단이 다음달 6일부터 9일까지 소프트웨어 교육 행사인 'SEF(Software Edu Fest) 2023'을 개최한다. [사진=네이버 커넥트재단] |
한편, 네이버 커넥트재단은 내달 9일 진행되는 4일차 프로그램은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하기로 했다. 행사는 판교 네이버 1784 사옥에서 열리며, 코딩 공부와 관련해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는 '코민상담소', 소프트웨어 교육 및 학습 노하우를 제공하는 '밋업', 유관 전문가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SEF Show' 등이 마련됐다.
자세한 내용은 SEF 2023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