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파이트 그레이 모델 20대·화이트 브라이트 14대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8월 모델로 메르세데스-벤츠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을 오는 18일부터 34대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벤츠에 따르면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은 지난달 국내 인도가 시작된 더 뉴 GLC의 온라인 한정판 모델이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외관 및 인테리어 색상, 이와 조화를 이루는 외장 디자인 옵션 및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한 주행을 돕는 기능이 추가됐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 '그라파이트 그레이' 모델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2023.08.17 dedanhi@newspim.com |
이번에 판매되는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총 2가지 색상으로 '그라파이트 그레이' 색상 모델은 20대가 판매되며 '마누팍투어 다이아몬드 화이트 브라이트' 모델은 14대 판매된다.
이에 더해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의 외관에는 나이트 패키지가 기본 적용됐다. 라디에이터 그릴과 루브르, AMG 프론트 에이프런, 사이드 미러 하우징, 루프레일, 리어 에이프런 및 디퓨저가 블랙 컬러로 마감됐으며, 블랙 컬러의 20인치 AMG 멀티-스포크 알로이 휠이 적용됐다.
또,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 모델에는 민첩한 코너링을 지원하고 고속 주행, 빠른 차선 변경과 같은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돕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과 거친 노면에서도 부드러운 승차감을 보장하는 에어매틱 에어 서스펜션이 포함된 엔지니어링 패키지가 적용됐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 '마누팍투어 다이아몬드 화이트 브라이트'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3.08.17 dedanhi@newspim.com |
이 밖에도, 더 뉴 GLC는 △벤츠의 최첨단 주행보조시스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 △사고로 인한 측면 충돌에 대비해 탑승자를 위험 구역에서 밀어내어 부상 피해를 줄여주는 PRE-SAFE® 임펄스 사이드가 기본 탑재됐다.
이와 함께 △360도 카메라와 연동해 오프로드 모드 주행 시 운전자의 시야가 닿지 않는 차량 전면부의 아래를 중앙 디스플레이에 보여주는 투명 보닛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등이 포함됐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