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내 시청 이력 기반 맞춤형 신규 서비스 출시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LG유플러스는 VIP 고객 10명을 초청해 'U+홈트나우와 함께하는 고객 감사의 날'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VIP 고객 10명을 초청해 'U+홈트나우와 함께하는 고객 감사의 날'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
10일 오후 서울 용산사옥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오랜 기간 U+tv를 이용해온 장기고객 10명이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고객들은 방송인 션에게 건강관리 비법 강연을 듣고, 전문 트레이너의 조언에 따라 U+홈트나우에서 제공하는 그룹 홈트레이닝 운동(GX)을 함께 했다.
10명의 고객들에게는 요가매트, 헤어밴드 등 운동기구와 U+tv VOD 쿠폰 선물이 제공됐다. 또한 서비스를 통해 운동과 식단을 4주간 체험할 수 있는 건강 케어 프로그램 이용권도 제공됐다.
한편 U+홈트나우는 시청 이력에 기반한 추천 기능과 운동 목표 관리 등 개인 맞춤형 신규 서비스를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이건영 LG유플러스 홈미디어트라이브상무는 "U+tv를 사랑하는 고객을 초청해 건강도 챙기고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U+tv·U+홈트나우 를 사랑하는 고객과의 소통하는 행사를 운영해 운동을 통해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는 서비스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