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인기...갤럭시 팝업 2만명 방문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LG유플러스가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사전개통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사전개통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
사전예약 기간동안 총 1000대 한정으로 LG유플러스가 단독으로 출시한 '가비지타임 에디션'은 준비 수량의 2배 이상 예약 신청이 접수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예약 신청 고객은 고객센터 안내에 따라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개통 가능하다.
이번 사전예약을 분석해본 결과 갤럭시 Z 플립5 모델의 인기가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구체적으로 갤럭시 Z 플립5 모델과 갤럭시 Z 폴드5 모델의 가입 비중은 약 7:3으로 나타났다.
모델별 색상의 경우 갤럭시 Z 플립5는 크림색이, 갤럭시 Z 폴드5는 아이스 블루색이 선호도가 가장 높았다.
MZ세대 고객의 관심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MZ세대 고객이 많이 방문하는 LG유플러스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열린 갤럭시 팝업은 총 2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하면서 역대 갤럭시 팝업 중 가장 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는 일 평균 2000명 이상 방문한 것으로, 전작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수치다.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은 개통일에 맞춰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 고객을 위한 '한 달 구독료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및 기존 갤럭시 스마트폰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갤럭시 한 달 0원 카테고리에서 올리브영 1만원 기프트카드, CGV 2D 영화관람권 1매, 요기요 1만2천원 상당 쿠폰팩 중 한 가지를 선택하고 가입하면 첫 달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갤럭시 Z 플립5·Z 폴드5의 최대 공시지원금은 각각 50만원(월정액 8만5000원, 5G 프리미어 에센셜 기준), 23만원(월정액 13만원, 5G 시그니처 기준)으로, 유플러스닷컴에서 구매할 경우 추가지원금(공시지원금의 15%)까지 할인 받아 구매 가능하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