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438평 부지, 차량 전시장·커뮤니티 라운지
6대 워크베이·2개 도장부스 서비스센터도 개소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영국의 자동차 회사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차봇모터스가 지난 4일 서울 성수동 소재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은 1446.9㎡(약 438 평) 규모의 부지에 지상 3층, 연면적 1342.7㎡(약 407평)의 건물에 차량 전시장과 커뮤니티 라운지, 사무실은 물론 6대의 워크베이와 2개의 도장부스가 있는 서비스센터까지 갖췄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쇼룸 전경 [사진=차봇모터스] 2023.08.07 dedanhi@newspim.com |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의 내부는 클럽하우스, 스튜디오 및 아뜰리에와 같은 특징을 지닌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나무·금속·블랙 스틸 및 새들 레더와 같은 천연 소재가 곳곳에 적용됐다.
내부 천장은 성수에서 익숙하게 접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노출형 블랙 마감으로, 바닥은 뉴트럴톤의 레진 마감을 적용하여 소재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벽 조성은 그레나디어의 직관적인 성격과 아날로그 디자인 요소를 반영하며 강, 바다, 호수 등 자연환경 속에서 그레나디어의 800mm 깊이 도하기능 관련 메시지를 전달한다.
2층 커뮤니티 라운지는 그레나디어 이미지, 비디오 및 토템을 통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필요 시 그레나디어 동호회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고, 고객 초청 오프로드 전문가 클래스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서비스센터에서는는 정기 점검, 일반 정비 및 사고 수리 서비스를 다룬다. 업계 경험이 풍부한 검증된 어드바이저와 전문 테크니션들로 작업팀을 구성했다.
정진구 차봇모터스 대표이사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은 성수동의 중심에 자리해 고객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전시장으로, 충실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고객과의 접촉을 극대화할 계획"이라며 "당초 기대의 세 배 이상이 몰린 사전 예약에 이어 본계약도 곧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