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고양이 집사 위한 추천 상품 판매…춘식이 럭키박스∙선물하기 단독 상품도 선봬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는 오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카카오같이가치(이하 같이가치)와 함께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선물하기는 '고양이의 날' 페이지를 열고, 카카오프렌즈의 고양이 캐릭터 '춘식이랑 사진 찍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페이지에서 사진 찍기 버튼을 눌러 사진 편집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다양한 춘식이 프레임과 이모티콘, 말풍선으로 사진을 꾸며,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응모자 중 선착순 5만명에 같이가치 1000원 기부 쿠폰을 증정한다. 기부 쿠폰을 받은 이용자는 같이가치 '#선물하기x고양이의날' 페이지에서 길고양이 치료비 지원, 보호센터 고양이 필요 물품 지원 등 모금함을 선택해 기부에 참여하면 된다.
[사진=카카오] |
고양이의 날 페이지에선 고양이와 고양이 집사를 위한 다양한 추천 상품과 서프라이즈 선물도 만날 수 있다. 고양이의 날 기념 춘식이 랜덤 굿즈로 구성된 '춘식이 럭키박스'를 비롯해 선물하기에 단독 상품, 단독 할인 상품 등을 판매한다.
김재영 카카오 선물하기마케팅파트장은 "고양이를 돕고 보호하기 위해 제정된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같이가치와 함께 기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반려동물과 특별한 추억도 만들고, 고양이 보호를 위한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