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고객이라면 호텔 조식 패키지 30% 할인까지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LG유플러스는 자사 고객에게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테마파크 동반 1인 무료 쿠폰과 호텔 조식패키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러스 멤버십이 혜택KIN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자사 고객에게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테마파크 동반 1인 무료 쿠폰과 호텔 조식패키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러스 멤버십이 혜택KIN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
U+멤버십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1+1 쿠폰 및 호텔 조식 패키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부터 9월 10일까지 'U+멤버스' 앱을 통해 동반 이용권 무료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호텔 조식패키지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레고랜드에서는 워터 메이즈, 저스트 웨이브 등 신규 어트랙션과 시원한 물을 맞으며 스플래시 배틀, 웨이브 레이서, 코스트 가드 아카데미 등 워터 라이드를 즐길 수 있다. 야간 개장 때에는 화려한 불꽃놀이와 비어 야시장, 미니랜드, 그리고 43미터 높이의 전망대에서 감상하는 춘천 시내 야경 등 매력적인 먹을거리,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
리조트 내 레고랜드 호텔에는 킹덤, 해적, 프렌즈, 닌자고 등 인기 레고 테마로 꾸며진 객실과 영유아에서부터 초등학생까지 즐기는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이 마련됐다. 또한 투숙객 전용 놀이터 '플레이 그라운드'와 동서양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도 준비돼 있다.
김희진 LG유플러스 와이낫 IMC1팀장은 "휴가 시즌을 맞아 유플러스 고객에게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의 통신사 유일 파트너사로서 다양한 협업을 통해 유플러스만의 고객경험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