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국내 1위 피트니스 기업 케이디헬스케어(대표 김경덕)은 지난 26일 리맥스코리아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케이디헬스케어, 리맥스코리아 MOU |
주식회사 케이디헬스케어는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센터 브랜드 '스포애니' 운영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기업으로 직영점 100호점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유효 회원수는 약 20만명, 작년 한 해 연 매출액은 1,000억원에 달하는 대한민국 No.1 헬스케어 기업이다.
세계 최대 글로벌 부동산 프랜차이즈 기업인 '리맥스코리아'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스포애니 소유 브랜드의 직영 및 가맹점의 성공적인 점포 개발에 필요한 부동산의 매입, 임차, 임대, 컨설팅 등의 전반적인 부동산 관리 업무를 협의하여 진행하기로 했다.
리맥스코리아 신희성 대표는 "리맥스의 전국적 네트워크, 선진 부동산 서비스를 바탕으로 보다 전문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리맥스는 이미 50년의 역사로 검증 된 최고의 부동산 기업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의미 있는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케이디헬스케어 스포애니 윤성환 팀장은 "양사의 장점을 도입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케이디헬스케어 스포애니의 비전인 '세계 제일의 헬스케어 기업을 만든다'라는 말처럼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 모두를 행복하게 할 고품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했다.
양사는 세부 업무 협약에 따라 서로 협력하여 상호 보완과 동반 성장을 위해 공동의 노력과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기로 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