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삼성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보험료 계산·공유 및 상품 가입 이벤트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8월 삼성생명 다이렉트 보험 이벤트' 화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삼성 인터넷 뉴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뉴 연금저축보험 ▲삼성 인터넷 저축보험 2.2 등 삼성생명 다이렉트 대표 상품 중 원하는 보험 예상 수령액을 계산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요기요 1만원을 증정한다. 또 계산한 보험료를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본인에게 공유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맥도날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상품 3종을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준다.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하고 2회차 납입 및 정상 유지 시 10월에 경품을 증정한다. 다만 기존 동일 상품 가입 이력이 있는 고객은 경품 지급이 제외된다.
삼성생명은 지난 4월 '삼성 인터넷 뉴 연금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가입 기간과 상관 없이 언제 해약하더라도 납입 보험료 100% 이상을 해약환급금으로 받을 수 있다. 공시이율 연복리로 운영되며 장기유지보너스 최대 3회 지급으로 장기간 유지할수록 더 많은 연금액을 지급한다. 5년납, 10년 이상 유지 등 비과세 요건을 충족하면 이자소득세(15.4%)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나이는 20세부터 최대 65세까지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비대면으로 가입 가능한 인터넷 전용 상품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인터넷 뉴 연금보험은 은퇴 후 소득공백기에도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위해 필요한 상품"이라며 "8월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더 쉽고 빠르게 가입하여 경품 혜택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삼성생명] 2023.08.03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