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에스엠(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ZE)'가 9월 전격 데뷔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31일 "'성장하다'라는 뜻의 라이즈(Rise)와 '실현하다'라는 뜻을 가진 '리얼라이즈(Realize)'를 결합한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는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라이즈 팀명 [사진=SM엔터테인먼트] 2023.07.31 alice09@newspim.com |
라이즈는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7인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 각자의 개성과 강점을 지닌 멤버들이 하나의 팀으로 이뤄가는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를 기반으로 가요계 새로운 역사를 써나갈 전망이다.
특히 이들은 자신들의 다양한 감정을 곡에 담아 표현하는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을 선사, 일상의 모든 경험에서 얻은 영감을 음악에 담아내는 '이모셔널 팝 루키'가 세상 모든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이모셔널 팝 아티스트'로 성장해 꿈을 실현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더불어 라이즈는 오는 8월 1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고 모든 멤버를 최초로 공개함은 물론, 라이즈만의 특별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데뷔를 향한 본격적인 첫걸음을 내디딜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라이즈는 SM엔터테인먼트가 에스파 이후 3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그룹이자, NCT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인 만큼 SM의 새로운 지적재산권(IP)가 펼칠 활약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