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라이나생명보험은 다이렉트 전용 치아보험인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II(갱신형)'을 개정해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보험은 기존 다이렉트 치아보험보다 가입 가능한 연령폭을 넓히고 보장금액도 높인 게 특징이라고 라이나생명은 설명했다.
크라운 치료는 (무)다이렉트크라운특약 가입 시 이전 상품 보장금액 보다 2배 많은 최대 40만원까지 2년 이내 연간 3개 한도로 보장한다. 2년 이후 개수 제한 없이 보장된다. 충전치료부터 보철치료(특약)까지 주요 치과치료 항목에 대해서도 다양하게 보장한다.
가입 가능 나이는 0세부터 60세까지다. 가입 후 10년 동안 보험료 인상은 없다. 만기 시 만기지급금 20만원을 준다.
계약일 이후 90일부터 보장이 시작된다. 충전과 크라운 치료는 1년 이내 치료 시 보장 금액 50%, 보철치료 2년 이내 발치 시 보장금액 50%가 지급된다.
라이나생명은 이 보험 개편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월 납입 보험료에 따라 5000~3만원 상당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가입 후 2회차까지 보험료를 납부하면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나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많은 고객에게 더 나은 보장을 제공하기 위해 치아보험을 개정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장을 더욱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라이나생명] 2023.07.17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