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지난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시 경품으로 내건 메르세데스 벤츠 전기차 'EQE300'의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경품 추첨 이벤트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을 새로 구매하거나 렌탈한 고객을 대상으로 했다. 행운의 당첨자는 경상남도 창원시에 거주하는 고객 '진이순'씨로, 지난 5월 안마의자 '팬텀 로보'를 구매하며 이번 이벤트에 응모했다.
바디프랜드 도곡 라운지에 방문하여 당첨 기념 인증 촬영을 진행한 진 씨는 "건강관리를 위해 안마의자를 구매했는데 이렇게 뜻밖의 선물까지 받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 고객으로서 앞으로도 바디프랜드의 앞날을 응원하겠다"고 현장에서 소감을 전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건강관리는 물론 통 큰 혜택까지 드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고객 성원에 부응하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현재 안마의자 '1+1' 혜택이 포함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헬스케어 안마의자 '팬텀 로보'와 '다빈치'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바우처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