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커머스 반영해 빠른 설치 지원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SK브로드밴드가 자사 온라인 공식 가입센터인 B다이렉트샵에서 24시간 내 초고속인터넷, B tv를 설치해주는 '바로 설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가 자사 온라인 공식 가입센터인 B다이렉트샵에서 24시간 내 초고속인터넷, B tv를 설치해주는 '바로 설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SK브로드밴드] |
당일배송과 같은 퀵커머스에 익숙해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초고속인터넷, B tv도 만 하루(평일 기준)면 설치가 가능한 바로 설치 서비스를 오픈했다.
B다이렉트샵에서 바로 가입을 통해 온라인 가입신청서를 작성한 뒤, 스케줄 화면에서 바로 설치 신청 버튼만 누르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바로 가입'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 B다이렉트샵만의 전용 할인으로 매월 2200원(기가인터넷 기준)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인 '바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가 추천을 받아 초고속인터넷과 B tv를 결합해 3년 약정 기준으로 '바로 가입'해 개통하는 경우 추천인에게 5만원 상품권, 친구에게는 1만원 상품권을 각각 지급한다. 친구 추천은 SK브로드밴드 서비스 이용과 관계없이 추천이 가능하다.
이재광 SK브로드밴드 디지털 마케팅 담당은 "비대면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바로 가입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빠른 설치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바로 설치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B다이렉트샵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더 나은 서비스와 고객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