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까지 운영…음성 로밍 5500원 할인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KT가 해외로 떠나는 KT 모바일 고객들을 위한 로밍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KT가 해외로 떠나는 KT 모바일 고객들을 위한 로밍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KT] |
KT는 매장에 방문하는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음성 로밍 5500원(VAT포함) 할인권'을 제공한다. 매장 내 비치된 QR코드로 간단한 본인인증 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할인권이 등록된다.
예를 들어 음성 로밍 요금 초당 1.98원 적용되는 '로밍ON'이 적용되는 전세계 45개국에서는 음성로밍 5500원으로 약 46분동안 통화할 수 있다.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고객에게 '로밍 데이터 함께ON' 3300원 할인 쿠폰, 빙수, 아이스크림, 햄버거세트,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제공한다.
로밍 데이터 함께ON은 고객 1명이 요금부담 하면 추가요금 없이 함께 여행가는 KT 모바일 고객 본인 포함 최대 3명까지 각자의 휴대폰을 통해 데이터 로밍을 공유할 수 있는 요금제다. KT 로밍상품 중 인기가 제일 높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는 "올 여름 해외 여행에 나서는 고객들이 더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로밍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로밍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고객들이 해외 여행 시 로밍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