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뉴스핌] 백운학 기자 = 조병옥 음성군수는 3일 "민선 8기 2년 차를 맞아 지속 가능한 성장, 더 큰 음성, 2030 음성시 건설을 위한 기틀을 완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 군수는 이날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7월 정례 직원 조회에서 "음성시 건설을 위해 공직자들과 함게 힘을 합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병옥 음성군수. [충북=뉴스핌] 백운학 기자 = 2023.07.03 baek3413@newspim.com |
그는 "민선 8기 1년은 투자유치를 통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인구 유입을 위한 도시 기반과 생활인프라 확충 등 정주 여건 개선, 함께 누리는 공감 복지, 군민 안전에 총력을 다한 한해였다"며 지난 1년을 평가했다.
이어 "이같은 성과는 고물가·고금리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직원 여러분이 군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면서 군정에 최선을 다해 준덕분이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민선 8기 2년 차는 군정 현안 해결을 위해 적극적이고 속도감 있는 행정을 추진 하겠다" 고 덧붙였다.
조 군수는 이날 민선 8기 1주년을 맞아 조촐하지만 뜻깊은 행보를 이어갔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을 방문, 무극로타리클럽 회원들과 함께 복지관 이용 장애인을 위한 배식 봉사를 한 후
종사자들과 함께 식사를 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baek34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