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NH농협카드는 프리미엄 라인업인 '위(Ü)' 시리즈 카드 고객을 위한 '클럽 위 서비스'를 새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위 시리즈 카드는 ▲위 테라 ▲위 레아 ▲위 카드 등이다.
먼저 전국 특급호텔 라운지 무료 음료 1잔(월 1회·연 4회)을 제공한다. 전국 특급호텔 베이커리와 다이닝을 최대 3만원 현장 할인(월 1회·연 4회)한다. 백미당 무료 음료 혹은 아이스크림 1개(월 2회·연 8회)도 제공한다. 전국 골프장 커피 4인권 50% 할인(월 1회·연 2회)해 준다.
신규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오는 8월31일까지 클럽 위 서비스 중 1개 이상 이용하면 백미당 아이스크림(우유) 모바일 쿠폰 1개를 준다. 호텔 등 현장에서 카드를 인증하거나 온라인으로 구매한 이용권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여가, 여행 등 레저 업종을 선호하는 프리미엄 카드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에 적합한 신규서비스를 도입했다"며 "고객 일상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상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NH농협카드] 2023.06.23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