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부터 모바일 앱서 사전 예약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GS25는 KT&G, 스트릿 패션 브랜드 BAPE(베이프)와 만든 한정판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6일 10시부터 '우리동네GS' 앱에서 30일 10시부터는 전국 GS25 릴스테이션 점포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실물은 7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수령 가능하다.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 상품 패키지.[사진=GS리테일] |
패키지는 디바이스 케이스, 디바이스 및 스틱 전용 가죽 파우치로 구성했다. 베이프 고유 아이덴티티 카모플라주 디자인을 가미했다. 색상은 그린카모, 블루카모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20만원이다.
해당 상품을 사전 예약 하는 방법은 ▲온라인 사전 예약 ▲매장 사전 예약이 있다.
온라인 사전 예약을 위해서는 GS리테일의 앱 '우리동네GS'를 다운 받은 후 사전 예약 메뉴에서 결제 후, 희망하는 GS25 점포에서 픽업하면 된다.
오프라인 매장 사전 예약은 GS25 공식 SNS채널 및 앱에서 예약 가능 점포 리스트를 확인 하고, 해당 점포에서 예약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온-오프라인 사전 예약은 모두 7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준비된 수량의 예약이 완료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