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점검 서비스 진행...부품도 할인 제공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19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지프·푸조·DS 오토모빌 등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3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여름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이 차량의 컨디션을 미리 체크해 안전 운행에 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진= 스텔란티스 코리아] |
대상 차종은 지프·푸조·DS 오토모빌을 비롯해 피아트·크라이슬러·시트로엥 등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를 포함한다.
올 여름 폭염과 장기간 장마가 반복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캠페인 기간 동안 더욱 꼼꼼하고 철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더불어 모파(MOPAR)의 순정 부품(엔진오일 및 타이어 제외),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아이템을 10% 할인한다.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는 캐빈 필터를 비롯해 오일 필터와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모파 순정 소모품 4종도 15% 저렴하게 판매한다.
더불어 무더위 속 장거리 여행이 늘어나는 여름 휴가철에 필수적인 모파 에어컨 공조 시스템 및 엔진 쿨링 파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푸조, DS, 시트로엥 브랜드에 한해 유로레파 부품도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로레파는 3년 이상 된 차량의 유지보수 및 수리를 위해 스텔란티스가 출범한 대체 부품 브랜드로 수리부품·액세서리·타이어·멀티브랜드 소모품 등을 공급하고 있다.
한편 2023 여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 지원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orig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