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틴탑이 3년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14일 "틴탑이 오는 7월 4일 새 앨범 '틴탑-포슈어(TEEN TOP-4SHO)'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틴탑 [사진=티오피미디어] 2023.06.14 alice09@newspim.com |
이들의 컴백은 지난 2020년 발매한 스페셜 앨범 '투 유 2020' 이후 무려 3년 만이다. 멤버들의 개인 활동과 군입대로 활동 공백기를 가졌던 이들은, 오랜만의 앨범으로 팬들의 기다림을 해소시킬 전망이다.
이번 앨범은 틴탑이 팬에게 전하는 확실하고 당연한 약속을 의미한다. 팬덤 '엔젤'을 향한 네 명의 감사함과 변치 않음을 약속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앞서 '투 유(To You)', '향수 뿌리지마', '긴 생머리 그녀(Miss Right)', '장난아냐(Rocking)' 등을 통해 그룹의 색을 공고히 한 이들은 '틴탑-포슈어'에서도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여과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7월 4일 새 앨범 발매와 더불어 틴탑은 7월 15, 16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2023 틴탑 위 고너 록 잇 드롭 잇 톱 잇 헤이 돈트 스탑 잇 팝 잇 라이브(TEEN TOP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를 개최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