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기 등 가전부터 여름 침구까지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홈플러스는 이른 장마 대비 수요를 겨냥해 오는 21일까지 장마철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뽀송 플러스 솔루션'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앞서 연휴 비 예보를 앞두고 홈플러스에서 지난 5월 25~31일 제습기, 건조기, 여름 침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50%, 45%, 5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모델들이 12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뽀송 플러스 솔루션'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사진=홈플러스] |
이에 홈플러스는 대용량 건조기와 의류 관리기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여름 가전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상품들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할인가에 내놓는다. 대표적으로 'LG생활건강 테크 실내건조 세탁세제 2종'은 50% 할인한다.
여름 침구도 준비했다. 여름 시즌 침구 30여 종과 베개, 베개커버, 이불, 패드, 방석 등 쿨베딩 전품목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브랜드 쿨토시, 자외선차단 마스크, 선캡 등 여름 시즌 잡화는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판매한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올해는 이른 장마 소식이 전해진 만큼 산뜻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고객들이 준비를 서두르는 추세"라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