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미국 주방생활 브랜드 글래드가 신제품 프레스앤씰 매직랩 미니 런칭을 기념하며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5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서는 매직랩만의 독자적 그립텍스 기술력을 통해 랩의 한계를 뛰어넘는 면모를 스톱모션 영상 기법을 활용해 재미있게 보여준다. 메인 카피 '랩이야, 백이야? 랩이야, 팩이야? 랩이야, 락이야?'처럼 매직랩은 간편한 지퍼백 기능을 소화, 진공팩처럼 공기를 쫙 뺀 압축 형태로 변화, 뚜껑이 달린 밀폐용기 대신으로 '매직랩'이 단순한 랩 이상으로 사용하며 소비자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활용도와 재미를 한꺼번에 표현하여 소비자의 흥미를 끌어올리고, 제품의 이해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그립텍스 특허기술로 탄생한 매직랩은 한쪽 면의 자체 접착력으로 다양한 곳에 완벽 접착해 음식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을뿐더러, 어떤 형태의 그릇이든 밀착되어 뚜껑이 없는 그릇도 간편하게 보관용기로 변화시켜 준다.
매직랩의 자체 접착성분은 FDA 승인을 받은 츄잉껌 성분의 일종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비스페놀A 프리로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해 비닐랩 사용 시 성분 때문에 불안해하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대안으로 평가받고 있다.
㈜매직랩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런칭한 '프레스앤씰 매직랩 미니'는 올해 신규 런칭 이후 계속해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상황에 맞게 매직랩 사이즈를 골라 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혔다.
이어 "고객들이 매직랩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공식몰에서 영상 퀴즈 이벤트를 6월 한달간 진행중이며, 100원딜, 월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