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이베스트투자증권은 계좌 개설, 타사 대체 입고 및 거래, 주식 거래 시 최대 743만 원을 받을 수 있는 3종 현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2023.06.05 ymh7536@newspim.com |
먼저 계좌개설 이벤트에 참여시 생애 최초로 이베스트투자증권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국내주식을 1원 이상 거래하면 2만 원을 즉시 받을 수 있다.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2만 원이 추가 지급된다.
또한 타사 계좌 주식을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로 입고후 거래하면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 원 현금이 주어진다.
주식 거래만 해도 현금을 받을 수 있다. 누적 금액별 매일, 매주, 이벤트 기간 전체로 나누어 정해진 인원에게 최대 150만원이 추첨으로 증정된다. 기간마다 거래 금액 조건이 상이하며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모든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를 개설‧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MTS, HTS에서 신청이 필수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영진 이베스트투자증권 플랫폼영업팀장은 "많은 고객분들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계좌 개설부터 주식 입고, 거래까지 이어지는 3종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6월에는 저희가 준비한 현금 혜택 가득 받으시고 성공 투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mh753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