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삼성카드와 손잡고 특별한 제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6월 한 달간 소비자가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그리고 자사몰에서 삼성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중복 적용도 가능해 네이버페이에 삼성카드를 등록해 5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이 적립돼 총 15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BESPOKE Wedding Club)'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더 큰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 '삼성카드'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 [사진=시몬스 침대] |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하고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증정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및 루밀라 침구 세트 증정 ▲7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루밀라 침구 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는 국내 대표 항공사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협업해 업계 유일의 특별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전개중이며 '애플페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및 '카카오페이'(자사몰) 등 최신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며 소비자 편의성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고금리 시대에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