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과일원료 전문기업 ㈜오트리푸드(대표 한대현)가 '2023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 - ㈜오트리푸드 '과일원료 & 단백질원료' 사진 |
'2023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2023년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며, ㈜오트리푸드는 킨텍스 제1전시장 4홀 국내관 4E101에 부스를 마련하고 참관객들을 맞이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건강한 식습관과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식물성 원료 기반의 50여 종의 과일 간식∙제조 가공품과 단백질 원료 등을 선보인다.
이에 ▲프리미엄 푸룬의 대명사 썬스윗, ▲크랜베리 세계 1위 기업 오션스프레이, ▲튀르키예 최대 무화과 전문 기업인 컬리어글루, ▲식물성 단백질 글로벌 리더인 IFF 수프로, ▲디저트 과일 베이스인 오트리 청크잼, ▲다양한 가공 형태의 동결건조과일 등 9가지의 카테고리로 나눠 준비했다.
또한 각 품목별 원료 시식 코너와 제품의 성공사례 진열을 통해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고객사 별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오트리푸드 한대현 대표는 "이번 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이는 오트리 청크잼 신제품과 자사의 글로벌 소싱력을 통해 한국에서 북미, 아시아 지역의 과일 가공 신제품을 직접 시식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신제품 정보, 구매 상담 등과 같은 비즈니스에 필요한 정보 및 서비스를 풍성히 제공할 예정으로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트리푸드의 제품은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이후에도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다. 오트리푸드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