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영국식 파운드 케이크와 스페셜 커피의 디저트카페 전문 브랜드 '파운데이커피 판교테크노밸리점'이 오는 29일 오픈한다.
파운데이커피 |
파운데이커피 판교테크노밸리점은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 1번 출구에서 약 900m떨어진 H스퀘어N동에 위치하며, 22일부터 진행된 테스트오픈에는 하루평균 600여명의 고객이 방문하면서 전문직 직장인 고객들에게 스페셜 프리미엄 커피와 파운드 케이크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파운데이커피는 영국 파티쉐와 협업한 자체 레시피로 직접제조 물류까지 담당하고 있으며 영국식 전통방식에 현대적인 트렌드를 더해 재해석한 파운데이커피만의 시그니처 파운드 케이크를 선보이고 서울 서초 본점을 거점으로 오픈 1년여만에 전국 20여개 매장을 확장했다.
최근에는 광주 상무대교점, 판교테크노밸리점에 이어, 차주에는 창원, 광주 일곡점이 오픈하며, 부산, 대구, 울산, 동탄신도시, 해남 등 계약과 오픈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파운데이커피 판교테크노밸리점 관계자는 "전문직의 직장인의 성지로 불리우는 판교에는 수 많은 카페가 있지만, 스페셜 커피와 파운드케이크의 조화가 너무 좋다는 평을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파운데이커피는 아라비카 100% 원두로 추출한 커피로 쓴맛보다는 부드러운 맛으로 커피의 향을 한 층 깊게 느낄 수 있으며, 로얄 밀크티, 홍차 등 60여가지의 음료 메뉴와 14종에 이르는 파운드 케이크 라인업으로 고객께서 다양한 메뉴 선택할 수 있어 재방문이 높아 고정 고객이 벌써 생기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파운데이커피 |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파운데이커피' 창업 문의 및 창업 정보 확인은 파운데이커피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