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공 광주전남본부, 다양한 판촉행사 열어
[광주 =뉴스핌] 조은정 기자 =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는 부처님오신날 연휴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판촉행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는 정부의 내수경제 활성화 대책에 적극 참여하고, 휴게소 먹거리 혁신의 일환으로 추진중인 휴게소내 지역 유명맛집 유치 성과를 고객들에게 안내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부터 27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 백년가게로 지정된 지역 유명맛집을 유치해 판매 중인 휴게소에서는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도로공사 로고 [사진=한국도로공사] 2023.05.25 ej7648@newspim.com |
'건봉국밥'을 판매하는 주암(상·하행선)휴게소와 순천(순천방향)휴게소, '흥부골 남원추어탕'을 판매하는 지리산(상·하행선)휴게소에서는 해당기간 동안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이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이용후기를 남기면 된다.
참여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커피 또는 식혜를 무료로 제공하고 우수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건봉국밥, 남원흥부골추어탕 밀키트 상품을 증정한다.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관내 22개 휴게소에서는 이번 연휴기간 동안 인기 간식류를 묶음상품으로 구성하여 13%~3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식사류 2만원이상 주문시 생수 1병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밖에도 한국도로공사 전국 휴게소에서는 29일까지 휴게소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노트북, 스타일러 등 고객사은 경품행사 응모권을 배부하고 있다.
봉영채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장 "명품먹거리 유치 및 고객서비스 개선 등 지속적인 휴게소 혁신을 통해 고객이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즐기며 고속도로 휴게소의 새로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j764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