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지난 13일(토), 싱가포르한국국제학교의 자선 바자회에 '내추럴프리미엄TS샴푸', 'BD샴푸', 'TS퍼퓸샴푸' 등을 바자회 물품으로 전달했다.
TS샴푸, 싱가포르한국국제학교 자선 바자회 후원 |
싱가포르한국국제학교는 한국과 싱가포르의 정부인가를 받은 정규 한국국제학교이다. 1993년 3월 개교 이후 유·초·중·고교 과정을 모두 갖추고 한국 학교와 국제 학교의 장점을 모두 살린 융합교육과정 운영으로 한국인으로서 자긍심은 물론 인성과 지성을 겸비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선 바자회 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싱가포르한국국제학교 발전기금으로 전달되어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고 양질의 교육 환경을 지원하는데 보탬이 될 예정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싱가포르한국국제학교의 바자회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하여 물품을 판매한 수익을 기부할 수 있어 기쁘다. 한국인의 정체성을 간직한 채 싱가포르한국국제학교에 다니고 있는 글로벌 인재들의 꿈을 펼치는 것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대표 브랜드 'TS샴푸' 브랜드 전속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로 글로벌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탈모 플랫폼 어플 'MO'를 출시했다.
또한 안전성이 담보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변색 염색샴푸 시장에 진출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