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4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 전개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이디야커치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멤버십 제도를 기존 4단계에서 웰컴, 화이트, 블루 3단계로 단순화하고 리워드 혜택을 대폭 개편했다. 이번 리뉴얼에는 자체 배달 주문 서비스, 시스템 개발과 구축, 운영관리 비용으로 약 20억원, 가맹점 지원과 앱 활성화 프로모션 등에 대한 비용으로 30억원 등 약 50억원의 자금이 투입됐다.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미지=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멤버스'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14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뉴얼된 '이디야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접속한 고객에 자동으로 최고 등급인 '블루 등급'을 부여하며 블루 등급에 준하는 쿠폰팩이 지급된다. 또 신규 고객이 가맹점별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NEW 아메리카노(L)' 교환권 1매와 함께 픽업 혹은 배달 주문 시 사용 가능한 3200원 할인쿠폰 1매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대대적으로 모바일 앱과 멤버십 제도를 개편했다"며 "업계 최고 수준의 압도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플랫폼 제공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주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