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방탄소년단 슈가의 솔로 콘서트 'SUGA | Agust D TOUR 'D-DAY' in JAPAN'이 롯데시네마에서 라이브뷰잉 상영된다.
'SUGA | Agust D TOUR 'D-DAY' in JAPAN'는 지난 4월부터 방탄소년단 슈가가 데뷔 후 처음 개최하는 솔로 콘서트로 미국, 인도네시아, 일본, 태국, 싱가포르, 서울에 이르기까지 9개 도시 (총 25 회)를 돌며 달리는 월드투어 콘서트이다. 이 중 6월 3일 오후 5시 공연이 '라이브뷰잉'을 통해 롯데시네마에서 중계된다.
[사진=롯데시네마] |
콘서트는 데뷔 전과 후, 여러 분기점을 맞은 슈가와 Agust D의 스토리에 집중하며 트릴로지 역사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구성됐다. 각기 다른 콘셉트와 매력을 드러낼 슈가의 특별한 스테이지는 생생한 감동과 현장의 열기를 고스란히 담아 롯데시네마의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관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슈가의 라이브뷰잉 공연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신림, 김포공항, 부산본점 등 20곳에서 상영되며 티켓 예매는 15 일 오후 5시부터 가능하다.
이번 라이브뷰잉에 롯데시네마는 특별히 관람 고객들에게 무대 위 슈가의 모습이 담긴 포스트카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하여 공연을 통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그 의미를 더했다.
박세준 롯데시네마 얼터콘텐츠팀 팀장은 "롯데시네마의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상상 그 이상의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매력의 슈가 공연을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