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홍보영 기자=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첫 급여를 하나은행으로 이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K-직장인 이뤄드림(Dream)' 급여이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6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들이 회사에 바라는 혜택을 급여통장이 대신 이뤄드린다는 컨셉으로 하나은행 계좌로 급여를 처음 받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연봉인상 : 100만 하나머니 ▲휴식이 필요해 : 호텔숙박권 ▲정시퇴근 : 영화관람권 ▲소중한 점심시간 : 버거세트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사진=하나은행) |
특히, 고객이 원하는 '이뤄드림 혜택'의 응모자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의 혜택 선택에 도움주고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선택한 '이뤄드림 혜택'의 당첨확률은 5월, 6월 연속 급여이체시 더욱 높아진다.
또한, 하나은행의 대표적인 직장인 적립식 상품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의 금리우대 0.2%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금리우대 0.2% 적용시 최고 4.75%(2023.5.15 기준, 세전 1년제, 청년우대특별금리 적용시 최고 6.05%)의 금리가 적용되며, 금리우대 쿠폰은 하나은행 급여이체 첫거래 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로 급여를 받고 있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드린다.
'K-직장인 이뤄드림'은 하나은행의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또는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자랑스러운 K-직장인의 마음을 공감하고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K-직장인 이뤄드림'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뿐만 아니라, 우대금리 등 금융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yh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