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32개 서비스센터서 실시...고객 추첨 이벤트도 진행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과 최상의 차량 컨디션 유지를 위해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봄나들이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등 이동이 잦은 시기를 앞두고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
해당 기간 내 전국 32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해 차량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는 100% 제주 편백수 탈취제로 유명한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과 협업한 'Volvo X hinok' 차량용 탈취 스프레이를 증정한다.
송경란 볼보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따뜻해진 날씨로 나들이 및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요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한 사전 차량 점검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인 만큼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이들의 안전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시즈널 캠페인과 관련된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예약은 볼보자동차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및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추가로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상담톡을 통해 정비를 예약한 후 별도의 폼에서 응모를 진행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rig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