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점핑운동 전문 브랜드 점핑유니언이 런칭 5주년을 맞이하였다.
이에 점핑유니언은 유럽과 미국, 일본등 선진국에서 재활치료 목적으로 수영장에서 많이 사용되는 아쿠아 스포츠 용품들을 6월중 출시한다.
점핑운동 전문 브랜드 점핑유니언 |
출시할 제품은 수영장 물속에서 사용가능한 트램폴린, 바이크, 러닝머신이라고 한다.
이 제품들은 수중재활치료 협회들을 통해 재활치료에 사용될 예정이며, 또한 실내수영장에 보급하여 수영을 즐기는 일반인들도 물속에서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함을 목표로 공급할 예정이다.
점핑유니언은 피트니스용 트램폴린도 다양화할 계획이다. 현재까지 60여개의 점핑운동센터가 점핑유니언과 제휴하여 오픈 및 재단장 하였고, 약12,000명의 회원들이 점핑유니언과 함께 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아 지속적인 제휴센터가 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에게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주기 위하여 현재 2종의 제품에서 12종의 제품으로 트램폴린을 다양화한다고 한다.
매트의 색상을 4종 더 추가하고 프레임도 1종 더 추가하여 고객들의 입맛에 맞게 제작 주문이 가능해진다.
또한 자체브랜드를 운영하면서 제품공급이 힘든 점핑운동협회를 위해 브랜드로고 표시를 탈 부착이 가능하게 제작하여 고품질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선다고 한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