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차의 날'을 맞이해 '딜마 차'와 함께 6일간 스리랑카 차 농장 체험도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 및 플라이두바이 우대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가 5월 21일 기념하는 '세계 차의 날'을 맞이하여 세계적인 차 브랜드 '딜마 차(Dilmah Tea)'와 함께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 스카이워즈는 딜마 차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벤트에 선정된 회원에게 5월 18일부터 24일까지 약 6일 간 스리랑카 차 농장에서 잊지 못할 여행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한 여행 경험에는 다도 체험, 티와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요리 체험, 다도 음식 페어링 등 색다른 일정들이 포함된다.
이와 더불어, 선정된 회원은 두바이-콜롬보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 2장, 힐튼 콜롬보(Hilton Colombo) 3박 숙박권, 실론 티 트레일스(Ceylon Tea Trails) 3일 입장권 등을 함께 제공받는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에미레이트 항공은 '세계 차의 날'을 맞아 두바이-콜롬보 왕복 항공권 제공과 스리랑크 차 농장 체험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미레이트 항공] 2023.04.27 digibobos@newspim.com |
에미레이트 항공 스카이워즈 회원 중 200,000 마일 이상의 마일리지를 소유한 회원들은 이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응모는 4월 28일까지 가능하다. 결과 발표 일정은 추후 안내 예정이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과 딜마 차는 약 30년 이상의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에미레이트 라운지 및 기내에서 딜마 실론 블랙 티(Dilmah Ceylon Black Tea), 모로칸 민트 티(Moroccan Mint Tea), 브랙퍼스트 티(Breakfast Tea) 등 다양한 차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퍼스트클래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에미레이트 항공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블랜드 차 또한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