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RBW(알비더블유) 소속 아티스트들의 합동 공연이 올해 처음 개최된다.
18일 알비더블유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합동 공연 'RBW 2023 섬머 페스티벌-오버 더 레인보우(SUMMER FESTIVAL Over the Rainbow)'가 오는 7월 서울에 이어 8월 일본 도쿄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오버 더 레인보우' 공연 포스터 [사진=알비더블유] 2023.04.18 alice09@newspim.com |
이번 공연에서는 알비더블유를 포함한 DSP미디어, W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최초의 콘서트이다.
이날 함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오버 더 레인보우' 포스터는 청명한 하늘에 뜬 무지개 모습을 형상화했다. 통상 무지개는 맨 위가 빨간색으로 시작하지만, 보라색이 가장 먼저 등장하며 틀을 깨는 공연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꿈이 실현되는 다리를 세계로 연결하겠다(Rainbow Bridge World)'는 RBW의 아이덴티티를 확장, 음악을 매개체로 무지개 너머 전 세계에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한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다양한 빛깔로 빛나는 무지개처럼, 개성 뚜렷한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퍼포먼스로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