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개별인정 원료 '사군자추출분말'로 전립선 시장 공략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휴온스가 홈쇼핑을 통해 남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전립선 사군자'를 선보인다.
휴온스는 오는 12일 오전 6시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전립선 사군자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방송에는 약 75분간 남성들의 전립선 건강 관리법과 전립선 사군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방송 중 전립선 건강 관리 관련 소통 시간을 준비했으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진=휴온스] |
'전립선 사군자'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새로운 개별인정 원료 '사군자추출분말'을 함유한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국제 전립선 증상 점수(IPSS) 총점 개선 및 ▲야간뇨 ▲요절박 ▲잔뇨감 ▲빈뇨 ▲배뇨곤란 ▲배뇨중단 ▲배뇨지연 ▲생활불편 ▲약한배뇨 등 개별항목에서 개선 효능이 확인됐다.
동물실험에서도 사군자추출분말을 경구투여 했을 때 전립선 무게와 조직 성장 관련 인자가 유의적으로 감소함을 규명하며 활성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지구력 증진을 위한 '옥타코사놀함유유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까지 3중 복합기능성으로 설계됐으며, 개별 PTP 포장을 해 안정적이고 위생적으로 보관이 용이하다.
휴온스는 '전립선 사군자' 브랜드 모델로 트로트 가수 '진성'을 발탁했다. 오랜 무명과 림프종 투병도 극복한 진성의 끈기 있고 건강한 이미지가 제품의 취지와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휴온스는 12년 만에 등장한 남성 전립선건강 개별인정 신소재 사군자추출분말로 쏘팔메토가 주도하는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게임 체인저가 되겠다는 목표다.
휴온스 관계자는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전립선 사군자'가 온라인에 이어 홈쇼핑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