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기진 기자 = 에즈금융서비스는 6일 '2023 AZ FINANCIAL SERVICE CONVENTION AWARDS'를 통해 보맵의 보맵플래너를 출시했다.
'보맵플래너'란 고객 맞춤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보험 상품을 추천하고 계약 완료 이후에도 담당자가 주기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이데이터 기반의 CRM서비스다. 비대면으로 고객의 보험 증권확인, 보장분석, 청구 상담, 상품 추천 및 스마트 고객 관리를 할 수 있고, 고객과 보험설계사가 앱을 통해 상호 인터렉션이 가능하게 해주는 보험 분석 솔루션이다. 비대면 고객 맞춤 보험 컨설팅과 스마트 고객 관리 서비스를 모바일, 테블릿, PC를 이용해 현실화 시킬 수 있게 됐다.
이번에 발표된 보맵플래너 1.0 버전은 오픈 베타 기간을 걸쳐 5월중 정식버전 오픈 예정이다.
류준우 보맵 대표는 "보맵플래너를 통해 고객은 기존 보맵으로 보험을 확인하고, 청구하는 경험을 넘어 보험과 관련된 모든 이벤트에 실시간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고, 보험 시장의 변화와 혁신의 GA 에즈금융서비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과 보험설계사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인슈어테크 기업으로 성장하겠다" 말했다.
이태형 에즈금융서비스 대표는 "코로나19 확산 전후로 각 산업의 구조개편, 디지털 경제·금융으로 가속화 등 일시적인 변화가 아닌 항구적인 플랫폼의 변화가 야기되는 시대에 맞춰 변화 및 대응 방안을 준비해 왔으며 보맵플래너를 통해 보험의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현실화한 것"이라고 했다.
[서울=뉴스핌] 한기진 기자 = 2023.04.07 hkj77@hanmail.net |
hkj7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