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까지 사전 예약...빠르고 정확한 합격 예측 컷 제공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이 오는 8일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 응시생들을 위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공개한다.
박문각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수험생들의 시험 결과 분석과 빠른 추가 시험 응시를 계획할 수 있는 신뢰성 있는 합격예측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으며, 지난 2022년 국가직 시험에서 실제 합격선과 98.5%에 이르는 압도적인 정확도의 합격예측 결과를 제공한 바 있다.
박문각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지난 3월 중순부터 사전 예약 신청을 받았으며, 시험 직후 오픈하여 빠르고 정확한 합격 예측 컷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험일 오후 2시부터는 대표 강사진의 시험 총평 및 라이브 해설 강의가 박문각 유튜브로 방영된다. 각 과목별 국가직 시험에 대한 문제 해설과 이를 토대로 한 지방직 시험의 출제 포인트까지 전망해 보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4월 7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예약자 전원에게 대표 강사진의 마무리 특강과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 쿠폰을 무료로 제공해 임박한 시험의 확실한 마무리 학습을 돕는다.
이외에도 시험 당일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사전 예약자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버거킹▲네이버페이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푸짐한 합격기원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박문각 공무원, 국가직 9급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