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한글나라·수학나라 동시 구매시 3만원할인 등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영유아 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김인환)은 오는 30일까지 '신기한나라' 봄학기 특별 이벤트 '스프링 캠프(Spring Camp)'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한글나라와 수학나라 동시 구매 시 3만원 할인, 핀덴잉글리시 구매 시 3개월 분의 수업교재를 증정하고, 한솔교육이 제공 중인 수업과 연계 가능한 전집을 역대급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달 12일까지 한글나라 구매 신규 고객에 한해 선착순 600명에게 지식 통합 전집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 제공: 한솔교육 신기한나라 |
신기한나라 관계자는 "한글과 수학을 함께 배우면 언어적 개념과 수학적 경험이 동시에 가능해 더 큰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면서 "이러한 특장점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자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 관점으로 생각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신기한 나라는 '한글 키트 선물하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존 회원이 ▲한글 그림책 ▲블록 ▲워크북 등 3만원 상당의 교구재로 구성된 한글 키트를 선물하고, 선물을 받은 친구가 무료 체험 수업을 완료하면 네이버페이 5천원을 증정한다.
신기한나라 스프링 캠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