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한솔어린이보육재단(대표 권영소)이 위탁 운영하는 직장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제1회 브이로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솔어린이보육재단 직장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의 하루 일과를 촬영한 동영상을 브이로그(V-log, 비디오와 블로그의 합성어)형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는 5분에서 15분 이내의 분량으로 직접 편집한 영상을 담당자 메일로 접수해야 하며, 개인 또는 동료 교사와 함께 팀 단위로 출품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4월 3일부터 4월 28일까지다.
접수된 영상은 한솔어린이보육재단 내부 임직원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이 결정된다. 시상은 대상 1명과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이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외식상품권 50만원, 최우수상은 30만원, 우수상은 10만원씩 지급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최종 수상작은 5월 시상 후 필요에 따라 한솔어린이보육재단의 홍보 콘텐츠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솔어린이보육재단 성장전략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재단 보육교직원 선생님들의 노고와 전문성이 알려지기를 바라며, 보육교직원으로서 겪는 고민 등 솔직하면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솔어린이보육재단 보육교사 브이로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어린이보육재단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솔어린이보육재단 공모전 포스터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