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 경기 평택대학교가 16일 90주년기념관에서 '제8대 총장 이동현 박사 취임식'과 PTU3.0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동현 총장은 이날 평택대 비전을 '융복합인재 양성과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글로컬혁신대학'으로 선포하고 4대 목표를 제시했다.
평택대학교 8대 총장으로 취임한 이동현 총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평택시기자단]2023.03.16 krg0404@newspim.com |
4대 목표는 △ 성경·연합·선교의 기독교 대학 △ 학생승리의 교육성공대학 △ 지속가능한 혁신대학 △ 지역협업의 상생대학 구축 등이다.
특히 이 총장은 이러한 비전과 4대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세부 추진전략으로 가치(Valu), 연계(Interaction), 문화(Culture), 기술(Technology), 조직(Organization), 자원(Resources) 등 6개 분야가 담긴 VICTORY 31을 발표했다.
이날 이계안 이사장은 "이동현 총장은 대학평의원회와 이사회로 구성된 총장선출위원회 만장일치로 총장에 선출됐다"며 "이 총장이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그리고 힘을 다해 평택대학교 제8대 총장으로서 받은 소명과 오늘 총장으로 내건 약속들을 지킬 나가 달라"고 말했다.
이에 이동현 총장은 "평택대학교는 이제 새 여정을 시작한다"며 "우리에게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만큼 우리 대학이 수도권 남부 최고의 대학을 넘어 중부권 최고의 대학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취임식에는 평택대학교 학교 관계자들을 비롯해 정장선 평택시장,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 유의동 평택을 국회의원(국민의힘), 안민석 오산시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이원희 한경국립대 총장이 축사로 자리를 빛냈다.
이어 조경태 부산 사하구을 국회의원(국민의힘),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홍기원 평택갑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장제국 동서대 총장, 조명우 경인지역대학 총장협의회장, 이보영 평택상공회의소 회장이 영상축사를 보내왔다.
krg04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