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이하 퓨처랩)은 언리얼 엔진 교육 프로그램 'UNSEEN'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UNSEEN은 스마일게이트와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공동 기획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실력 있는 언리얼 엔진 개발자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양사는 올해 1월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UNSEEN 프로그램 기획을 추진한 바 있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은 언리얼 엔진 교육 프로그램 'UNSEEN'을 실시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퓨처랩] |
퓨처랩은 이번 UNSEEN 커리큘럼에 25명의 교육생을 선발했으며, 올해 7월 중순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UNSEEN에서는 언리얼 C++ 역량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래밍 커리큘럼, 교육생들의 상호 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UNSEEN 커리큘럼은 총 4단계로 구성됐으며, 언리얼 C++ 프로그래밍 이해(1단계)부터 언리얼 엔진 게임플레이 프레임웍의 이해(2단계), 언리얼 엔진에서의 데이터 기반 설계 기법(3단계), 언리얼 엔진 멀티플레이어 게임 제작(4단계)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퓨처랩은 UNSEEN실시를 앞두고 이달 10일부터 11일 양일간 수강생을 대상으로 에자일 코치와 온보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