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전문 브랜드 직접 계약 처음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GS샵은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애시워스(Ashworth)'를 단독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GS샵은 오는 10일 저녁 9시 40분부터 TV홈쇼핑을 통해 '애시워스 3way 스윙 재킷'과 '애시워스 스윙 팬츠 2종'을 선보인다.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GS샵 앱으로 구매 시 1만원 할인과 일시불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웨어 '애시워스' [사진=GS샵] |
애시워스는 '존 애시워스(John Ashworth)'가 1987년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시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다.
애시워스는 캘리포니아로부터 영감을 받은 자연의 색과 소재, 다채로운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자유분방한 라이프스타일을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2000년대 LG패션이, 2010년대에는 테일러메이드가 운영한 바 있으며 올해 GS샵을 통해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GS샵이 골프 전문 브랜드를 직접 계약해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코로나 기간 동안 국내 골프 인구가 크게 늘고 20, 30대도 즐기는 대중 스포츠로 자리잡으면서 '골프' 라인 강화에 나선다.
허경식 GS샵 스포츠캐주얼팀MD는 "애시워스는 미국은 물론 국내서도 인지도가 높고 구매 경험이 있는 고객들도 많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국내 판매권을 어렵게 확보했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